당신은 Jay Penske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는 괜찮습니다.

이 기사를 위해 인터뷰한 10명의 Penske Media 직원은 자신의 상사를 곤경에 처한 출판물을 위해 나선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Variety의 최고 운영 및 마케팅 책임자인 Dea Lawrence는 “Jay Penske가 들어와 이 사업을 구했습니다. “그는 출판계의 영웅입니다.” Penske Media의 Gerry Byrne 부회장에 따르면 그의 회사에는 1,35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그 중 거의 절반이 언론인과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회사가 뉴욕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Vibe와 Billboard의 지배 지분을 매입한 후, 그는 그곳으로 날아가 각 신입 사원을 만났습니다. Vibe의 편집장인 Datwon Thomas는 “이것은 전염병의 한가운데서 ‘와, 이 사람이 심각하다!’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omas 씨는 Midtown의 Bryant Park Grill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Penske 씨를 만났습니다. “Jay는 나와 내 배경에 대해 많이 알고 있었고 Vibe에 대해서도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4명의 Penske Media 직원은 Penske씨가 부동산을 취득한 직후 새 직원들과 만나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enske 씨는 때때로 직원들과 강경한 플레이를 할 것입니다. 언제 타티아나 시겔오랜 Hollywood Reporter 저널리스트, 앵클러, 쇼 비즈니스 작가 Richard Rushfield가 시작한 구독 뉴스레터가 전 Hollywood Reporter의 편집장인 Janice Min, Mr. Penske 아래 확장되었습니다. Ms. Siegel의 계약에는 경쟁 금지 조항이 포함되어 있었고 Mr. Penske는 그녀를 지켰습니다. 당사자들은 결국 Ms. Siegel이 Rolling Stone으로 이동하여 작업의 80%를 롤링 스톤에 맡기고 나머지는 The Ankler에 맡기기로 합의했습니다.

2003년에 이 잡지에 합류한 Ms. Siegel은 “Jay는 내가 Hollywood Reporter에서 일했던 최고의 오너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의 상황은 독특했고 우호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신생 간행물 Puck and The Ankler는 Penske Media의 엔터테인먼트 보도에 대한 새로운 위협을 제기합니다. 경쟁은 10여 년 전 Deadline에서 노련한 경비원을 떨게 했던 사건을 연상시킵니다. Rushfield는 신생 기업이 누구에게도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확고한 출판물보다 유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Variety와 같은 출판물에 있는 경우 스튜디오에 있는 작업의 수를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Mr. Rushfield가 말했습니다. “스쿱을 포장하는 선물을 스튜디오 경영진과 에이전트에게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커버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회의에서 연설할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그 결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보다 적극적인 보고를 하는 출판물이 끼어들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Source link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