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이 할리우드를 장악했습니다. 최고의 사진을 찍을 것인가?

전염병은 혼란을 가속화했습니다. Paramount, Universal, Sony, Warner Bros. 및 Disney와 같은 기존 스튜디오는 수십 편의 연극 영화를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시 라우팅하거나 극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미국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는 2년 연속 코로나바이러스 위협을 이유로 영화 상영을 허용했다. 극장 개봉을 완전히 건너 뛰다 그리고 여전히 오스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아카데미는 이전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최소한 일주일의 형식적인 극장 개봉을 요구했습니다.

이것은 할리우드의 이기주의 이상에 관한 것입니다. 컨설팅 회사 Parks Associates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300개 이상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확산됨에 따라 극장이 슈퍼히어로, 속편 및 리메이크의 전유물이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유서 깊은 Warner Bros.는 연간 극장 생산량을 거의 절반으로 줄이고 직접 스트리밍 영화 조립 라인을 구축했습니다. 지난 주, 아마존은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해 3개의 아카데미 상 후보에 오른 “감초 피자”의 제작사인 Metro-Goldwyn-Mayer를 인수하여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헐리우드 시대에 극장 영화 관람을 시작하는 데 크게 실패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청자를 확고히 했습니다. 미국 영화협회(Motion Picture Association)에 따르면 전 세계 티켓 판매는 2021년 총 213억 달러로 2019년 423억 달러에서 감소했습니다. (극장은 2020년의 대부분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일부 극단은 문을 닫고 다른 극단은 합병했습니다. 세계 최대 극장 체인인 AM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년 동안 60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고 6월 이후 주가는 66% 하락했습니다. 동시에 전 세계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 가입자 수는 2019년 8억6400만명에서 13억3000만명으로 늘었다.

박스 오피스에서 어려움을 겪었던 영화 중 하나는 스필버그 씨의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로, 그의 희망에 따라 약 3개월 동안 극장에서 독점 상영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7,500만 달러를 모았습니다(1억 달러의 제작 예산과 약 5천만 달러의 글로벌 마케팅 비용 대비). “West Side Story”는 이제 Disney+와 HBO Max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하나가 아니라 두 곳이었으며 극장보다 더 널리 시청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오스카 투표자들 사이에서 박스 오피스 불발이라는 낙인이 찍힌 것을 결코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7개 부문 후보에 올랐고 아리아나 드보스(Ariana DeBose)가 여우조연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현재 오스카 경쟁에서 스필버그의 존재는 스트리밍 경쟁자의 우위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싸움의 사자 아카데미 시상식이 연극 영화에 집중되도록 유지하는 것은 제쳐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가 뒤에서 와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할 수 있습니다. Kenneth Branagh의 “Belfast”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한 결과는 2019년과 조금 비슷할 것입니다. 압도적인 캠페인 Netflix는 “Roma”를 최고의 영화 영광으로 밀어붙이는 대신 “그린북,” 유니버설 픽처스의 전통 영화.

Source link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