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메스는 흙색 톤을 추구합니다. Ellie Saab, 60년대를 다시 방문하다

파리 — 모래색 카펫 위의 거대하고 빛나는 수정 바위는 샴페인을 마시는 에르메스의 VIP 손님을 위해 매혹적인 외계 행성을 연상시켰습니다.

브라운, 레드, 옐로우와 같은 흙빛 색상(헤리티지 브랜드와 오랜 연관이 있는 색상)은 토요일 쇼에서 Nadège Vanhee-Cybulski의 실용적이고 소박하지만 호화로운 봄을 위한 우주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우크라이나의 최고 패션 디자이너들은 파리 패션 위크의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쟁으로 황폐해진 산업을 홍보했습니다.

2023년 봄-여름 파리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르메스의 미묘한 스트링

그것은 Vanhee-Cybulski의 80년대를 미니멀하게 재해석한 것이었습니다.

런웨이 중앙에서 반짝이는 고독한 맥동 크리스털이 컬렉션의 핵심 아이디어를 확립했습니다. 단순함은 강력합니다.

쇼가 시작되면서 토글과 쿵쿵거리는 이상하고 당혹스러운 상자 플랫폼 신발과 같은 이상한 실용적인 기능이 미묘하지만 침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컬렉션의 스타일리시하고 거의 공허한 구속에 스포티하고 우주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제 재능 있는 44세의 프랑스 디자이너의 레퍼토리를 정의하는 분위기입니다.

탄 스웨이드 튜닉 미니 드레스는 아름다운 땋은 가죽 밑단을 자랑하며 화장을하지 않은 모델에서 보석없이 전시되었습니다. 반면, 끈과 토글로 격자무늬가 있는 노출된 미드리프는 그렇지 않으면 깔끔한 슬림 실루엣으로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굿 6’ 디자이너들이 전면에 나서다

지난 시즌 파리에서 우크라이나 디자이너 무역 박람회 행사가 러시아 침공 이틀 전에 열렸습니다. 일부 예술가들은 너무 빨리 나라를 떠나 아이들과 컬렉션만 손에 넣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번 시즌은 업계의 개선이 보이지 않습니다. 디자이너가 적은 자금, 수요 감소 및 황폐한 공급망에도 불구하고 고용된 직원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재정적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타격을 받았습니다.

이 디자이너-생존자들의 집합체는 토요일부터 10월 6일까지 파리에서 전시됩니다.

이 단체의 대표인 Jen Sidary는 “패션 업계에서 일한 30년 동안 전쟁이 시작되고 며칠이 지나도 폭탄 테러로부터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데 집중하기 시작한 국가와 국민의 회복력을 본 적이 없습니다. 끊임없는 공습 사이렌 속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디자인하기 위한 대피소.”

파리 패션 위크 행사를 구성하는 6개(Frolov, Kachorovska, Chereshnivska, Litkovska, My Sleeping Gypsy 및 Oliz)는 남녀공용 의류, 신발 및 스카프를 선보입니다. 황폐해진 산업을 유지하고 고국을 초토화시키는 러시아 폭탄에 대한 저항의 형태를 유지하기 위한 시도입니다.

Sidary에 따르면 우크라이나에 있는 많은 동료들이 전쟁을 돕기 위해 작전을 변경해야 했으며 우크라이나 내로 이전해야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패션계의 용기가 국제적 이목을 끌었다.

USAID 프로젝트 관리자 Natalia Petrova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 기업의 “놀라운 회복력, 헌신 및 인식”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구 감소와 공급망 붕괴로 인한 내수 시장의 혼란이 기업들로 하여금 매출 다각화를 위한 수출 기회를 모색하도록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안드레아스 크론탈러

Kronthaler의 일반적으로 기발한 요금으로 예술과 결합된 Kink는 패션 서프라이즈가 거의 예상되는 주요 쇼입니다.

Kronthaler는 평소의 백과사전적 감각으로 중세와 르네상스 시대의 귀족과 농민의 미학을 드레이프가 두터운 실루엣에 접목했습니다. 관객들은 거의 극장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줄리엣 소매와 검은색 르네상스 타르버드, 장식된 깃, 음유시인이 입을 수 있는 엉뚱하지만 세련된 파란색 느슨한 턱시도 룩. 물론 Kronthaler는 옅은 파란색 줄무늬 럭비 양말로 시대착오적으로 장식했습니다. 창의적인 가마솥에 청키한 글램 락 부츠와 남성 모델의 네더 지역에 흰색 트리밍이 있는 하이랜드 킬트 스타일이 추가되어 마치 정면을 물린 것처럼 보였습니다.

종종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델로 선정되는 이리나 샤크(Irina Shayk)의 반짝이는 블랙 뷔스티에와 실버 링 귀걸이를 착용한 S의 오프닝 이미지&M은 분명히 몇 안 되는 사람들이 빨리 잊어버리는 한 장의 사진이 될 것입니다.

엘리 사브가 60년대를 다시 방문하다

1960년대 후반은 베이비돌 드레스, 미니스커트, 사이키델리아, 크롭탑, jabot 칼라가 특징인 컬렉션에서 토요일에 페이스리프트를 받았지만, 그 부유하고 현대적인 Saab 터치는 결코 잃지 않았습니다.

파리 패션쇼에서 Saab의 첫 번째 룩은 1960년대 엔젤릭 화이트 크롭 탑과 맥시 스커트를 융합한 에스닉한 모티프 구조 덕분에 에스닉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서로 다른 시대의 이러한 융합은 68개의 아이템을 내보낸 쇼 내내 계속되었습니다.

레이스 디테일은 큰 테마였으며 헐렁한 페일 운동복 상의 전면이 되었습니다. 이 사브의 봄 미학을 정의한 시대착오적 방식으로, 얇은 1990년대 튤 스커트와 함께 착용했습니다. 그것은 멋진 장식을 가지고 있었고 그 10 년 동안 음악 축제에서 아주 잘 볼 수있었습니다.

기둥 실루엣의 사이키델릭한 줄무늬와 대조되는 바비 핑크와 감귤의 섬광은 때때로 사브가 너무 많은 것을 섞으려는 것처럼 느껴지게 만듭니다. 컬렉션은 궁극적으로 핀으로 고정하기 어려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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