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에서는 투쟁이 현실로 느껴집니다.

지난 2년 동안 전염병은 인류의 투쟁을 결정적으로 포착하려는 많은 예술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그게 있었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한 영화 사람들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는 혜성을 올려다보라고 외치면서 분홍색으로 변했습니다. 그것은 약간 생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분열되어 있고, 아마도 운명할 것입니다. 그것의 무엇?

비디오 게임만큼 우리의 상황을 완벽하게 캡슐화하는 매체는 없습니다. 초기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폐쇄 상태에 있었고 평범한 사워도우를 굽고 있었을 때, 우리는 동물의 숲을 연주했습니다, 섬에 좌초된 상태에서 낚시와 정원 가꾸기와 같은 간단한 작업에서 위안을 찾는 것을 포함합니다. 올해 우리는 연주 엘든 링, 게임을 하면 할수록 점점 더 어려워지는 무자비한 어려운 게임. 그것은 팬데믹 속에서 살았던 경험을 요약한 것입니다.

Elden Ring에는 반지와 관련이 있는 이야기가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디자인입니다. 그것은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즉, 당신이 원할 때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독 늪을 통과하고, 녹은 용암을 질주하고, 토네이도에 둘러싸인 무너져가는 다리를 가로질러 길을 따라 적과 싸우거나 피하게 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기로 선택하든,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하려고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죽을 것입니다. 버튼을 조금만 잘못 누르면 넘어져 죽거나 공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숙련된 게이머라도 게임 레벨이 끝날 때 주요 악당인 보스에 도달하기 전에 던전에서 수십 번 죽습니다.

이 중 어느 것도 Elden Ring이 군중을 즐겁게 하는 것처럼 들리게 하지는 않지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Hidetaka Miyazaki와 “Game of Thrones” 작가 George RR Martin의 공동 작업인 비디오 게임은 올해의 베스트 셀러가 될 예정입니다. 1200만장 판매 2월 출시 한 달 만에.

게임의 어느 시점에서, 당신은 드래곤과 마주합니다. 당신은 싸울지 도망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마도 후퇴할 것이고, 결국에는 충분한 힘과 적절한 무기나 마법 주문을 얻은 후에 돌아와서 그 빌어먹을 불 호흡자를 죽이고 승리를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잠시 후, 당신은 기습 공격을 받아 발톱으로 면도날을 쥐고 있는 매.

Elden Ring이 다른 시대에 성공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전염병의 3년차에는 예방 접종률이 증가하고 일부 지역의 입원 사례가 감소함에 따라 사무실, 학교 및 식당이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많은 미국인들에게 용은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새로운 변종 또 다른 파도를 몰고그리고 뉴욕에서는 사례가 다시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정상적인 삶을 살기 위해 경계를 늦추기 때문에 여전히 우리를 죽일 수도 있는 모퉁이를 돌고 있는 그 멍청한 새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실망과 더 많은 어려움을 예상하기 위해 전염병에 대한 우리의 힘들게 배운 교훈은 Elden Ring을 위해 우리를 잘 훈련시켰습니다.

디카프리오 영화가 있는 곳, “위를 쳐다보지마” 종말을 부정하고 누군가를 비판하는 편을 선택했기 때문에 양극화되었습니다. Elden Ring의 스스로 모험을 선택하는 형식은 아무 것도 동의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대중을 위해 더 포괄적입니다. 엘든 링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보스를 물리치려면 움직임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공격을 계획하거나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치즈”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승리를 보장하는 값싼 속임수입니다. 어쨌든 승리는 승리입니다. 이러한 유연한 게임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온라인에서 읽는 마스크, 샷 및 정보에 대해 자신의 진실을 선택하는 시기에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반향을 일으키고 그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주로 Elden Ring을 통해 고통을 겪지만 극도로 힘든 보스 싸움과 같이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 할 정도로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를 수용하기 위해 게임은 협력자를 불러들이는 초소 역할을 하는 도전적인 지역에 작은 조각상을 세웁니다. 미션이 완료되면 선한 사마리아인은 사라집니다.

투쟁은 Elden Ring의 전임자인 Dark Souls 3부작의 겸손한 성공으로 명성을 얻은 Mr. Miyazaki의 게임에서 항상 중심 테마였지만 사람들이 서로에게 의지해야 할 필요성도 마찬가지입니다.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은 Mr. Miyazak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인터뷰 그는 몇 년 전 눈 덮인 언덕을 운전할 때 개인적인 경험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앞의 차가 막혔고, 그와 뒤의 차가 막혔지만, 뒤의 다른 차가 앞으로 나아가며 세 번째 차를 밀기 시작했습니다. 비슷한 도움으로 결국 모두가 어려움을 겪을 수 있었습니다.

가디언의 비디오 게임 편집자이자 다음의 저자인 케자 맥도날드는 “우리는 잠시 서로의 삶에 들어와 사라지고 여전히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야자키 씨의 게임에 관한 책 “You Died”. “실제로 한 플레이어 대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플레이어 대 게임의 전체 커뮤니티입니다.”

약 5주 동안 온라인에서 친구와 낯선 사람의 도움을 받아 Elden Ring을 끝냈을 때, 나는 게임에서 더 불안하거나 비관적인 느낌으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2년 동안 보지 못한 친구들과 계획을 세웠습니다.

제한과 건강상의 위험으로 인해 실내에서 여행하고 모이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전염병을 홀로 견뎌왔습니다. 탐색할 수 없는 상황이었고 투쟁은 계속되고 있지만 우리는 장기적으로 함께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왜 서로에게 돌아서지 않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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